[Brand Story_쏘카③] 차가 필요한 순간 ‘Life with SOCAR’

기사입력 2015.09.07 11:41
댓글 0
  • 카카오 스토리로 보내기
  • 네이버 밴드로 보내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 플러스로 보내기
  • 기사내용 프린트
  • 기사내용 메일로 보내기
  • 기사 스크랩
  • 기사 내용 글자 크게
  • 기사 내용 글자 작게
132036001494408408.jpg
[Promotion]

곳곳에서 다양한 차종을 필요한 시간만큼 대여할 수 있는 카셰어링 대표 브랜드 ‘쏘카(SOCAR)’는 매출 성장에 따른 이용자 만족을 위해 서비스 품질과 이용자 커뮤니티 강화에 더욱 중점을 두고 있다.

카쉐어링 업계 최초로 TV 광고 캠페인을 런칭한 쏘카는 ‘Life with SOCAR’라는 컨셉을 바탕으로 신선하면서 대중성까지 겸비한 스타 이성경과 남주혁을 모델로 쏘카를 통해 누릴 수 있는 다양하고 즐거운 라이프 스타일을 선보였다.

쏘카를 활용해 친구들과 도심캠핑을 떠나거나 연인과 함께 즐거운 데이트를 즐기는 모습 등이 소개된 본 광고는 차가 필요한 순간, 언제 어디서라도 쉽고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는 쏘카의 장점을 잘 나타낸다.

"타면된다"는 슬로건 역시 연인과 드라이브를 즐기거나 친구들과 가볍게 교외로 놀러 가고 싶을 때, 혹은 늦은 밤 갑자기 바다가 보고 싶을 때 등 차가 필요한 순간의 다양한 상황에서 필요할 때 바로 탈 수 있는 쏘카의 핵심을 담아 단순하면서도 힘 있게 전달하고 있다.

또한 쏘카는 20~30대에게 큰 호응을 얻으며 전국으로 서비스를 확장하고 있는 추세다. 쏘카는 랜드마크 지역이나 주요 건물에 백화점, 마트 등과 협력하여 카셰어링 차량을 제공하는 고객 서비스와 주차난, 교통체증 해결로 교통 유발 부담을 해소시켜 친환경적이고 미래지향적인 캠페인 활동에서 앞장서고 있다.

쏘카는 백화점 주차장에 K3, 미니쿠퍼, QM3 차량을 배치해 출장 및 외근용으로 차가 필요한 직장인, 합리적인 소비를 지향하면서도 개성을 드러내길 원하는 젊은 층, 짐이 많은 쇼핑객, 여행객에게 높은 지지를 얻고 있다.

앞으로 쏘카는 즐거운 드라이빙 라이프를 보다 많은 사람들에게 제공하고 업계 1위만의 차별화된 서비스와 프로모션을 선보일 계획이다.
<저작권자ⓒ브랜드디스코버 & branddiscover.co.kr 무단전재-재배포금지. >
BEST 뉴스
이름
비밀번호
자동등록방지
31465
 
 
 
 

회사명 에이팀화이트 제호 브랜드디스코버 등록번호 서울아 01462 등록일자 2010년 12월 29일
발행일자 2011년 4월 25일 주소 서울시 마포구 양화로 100-20 삼경빌딩 4층 전화 02-326-2680
발행인·편집인 전재호 청소년보호책임자 안인옥

Copyright © 2011-2017 branddiscover.co.kr all right reserved.

브랜드디스코버의 모든 콘텐트(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무단 전제·복사·배포 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