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and Story_네스카페 돌체구스토③] 커피 방울에서 영감 받아 탄생된 ‘스텔리아’

기사입력 2016.03.08 10:3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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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roduct]

네스카페 돌체구스토는 ‘더 모던 아트 오브 커피 (The Modern Art Of Coffee)’라는 브랜드 철학 아래, 모던한 디자인에 편의성을 갖춘 캡슐 커피 머신과 50여종이 넘는 다양한 카페 메뉴 캡슐 버라이어티로 전 세계 74개국에서 사랑 받고 있는 캡슐 커피 머신 브랜드다.

한국에서도 독보적인 캡슐커피 머신 브랜드로써 지난해 6월 기준 국내 캡슐 커피 머신 시장 점유율 69.6%를 차지, 명실상부한 국내 1위 캡슐 머신 브랜드로 자리매김했다. (출처: 시장조사기관 GFK) 네스카페 돌체구스토는 소형가전으로 직장인 등 젊은 싱글족의 새롭게 떠오른 신제품으로 비교적 저렴한 보급형 제품이 많은 것이 특징.

지난 해 9월에는 ‘스마트 터치 기능’이 더해져 손 끝의 터치만으로 손쉽게 커피 추출이 가능한 제 5세대 캡슐 커피 머신인 ‘스텔리아(Stelia)’를 선보였다. 커피 방울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된 ‘스텔리아’는 감각적인 디자인은 물론 3단계만으로 커피 추출이 가능한 편리함에 소비자들의 라이프스타일 아이템으로 사랑 받고 있다.

또한 네스카페 돌체구스토는 최대 15바의 고압력 추출 시스템이 탑재된 머신과 음료에 따라 알맞은 압력을 조절하는 독자적인 스마트 캡슐의 기술이 합쳐져, 카페 커피 같은 최상급 커피를 만들어낸다.

집에서도 사무실에서도 손쉽게 카페 퀄리티의 커피를 즐길 수 있어 바쁜 생활 속에서도 고급 커피 한 잔의 여유를 제공하고, 카페 커피 보다 30% 이상 저렴한 합리적인 가격 (돌체구스토 아메리카노와 프렌차이즈 카페 커피 가격 비교) 에 100% 커피 원두를 사용한 최상급 커피를 즐길 수 있어 퀄리티와 경제성을 동시에 만족시키며 소비자들의 커피 모먼트를 풍성하게 만들고

커피 한 방울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된 디자인이 특징인 '스텔리아'는 피아노 블랙, 다크실버, 글로시화이트의 총 3가지 컬러로 구성됐다.

네슬레 코리아의 네스카페 돌체구스토 사업부 킴 앙드레 노르드비 상무는 "한국 소비자들은 이미 커피에 대한 지식이 높고 한국 커피 시장 또한 성숙 단계에 있다"며 "네스카페 돌체구스토는 퀄러티 높은 커피를 편리하게 즐길 수 있도록 해 왔으며, 이번 신제품 출시와 함께 이를 확대해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네스카페 돌체구스토는 지난 2010년 첫 론칭 이래 60만대 머신을 판매했으며, 오는 2020년까지 누적 200만대 판매를 목표로 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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