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스킨과 함께 아름다운 피부를 만들어보아요!”

베이스 메이크업의 대표 브랜드 ‘한스킨’ 브랜드아카데미 후원
기사입력 2017.11.27 08:59
댓글 0
  • 카카오 스토리로 보내기
  • 네이버 밴드로 보내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 플러스로 보내기
  • 기사내용 프린트
  • 기사내용 메일로 보내기
  • 기사 스크랩
  • 기사 내용 글자 크게
  • 기사 내용 글자 작게



IMG_6545.JPG

한국소비자포럼 팀 화이트와 베이스 메이크업 대표 브랜드 한스킨이 만났다.

 

지난 23일 열린 브랜드아카데미 10주차는 셀트리온스킨큐어 브랜드 한스킨이 후원했다. 브랜드아카데미에서는 현직에 종사하는 브랜드 매니저들의 특강과 다양한 브랜드를 경험해볼 수 있는 자리를 마련하고 있다.

 

이날 아카데미는 한스킨 관계자가 참석해 브랜드를 소개하는 시간으로 진행했다. 한스킨 임선경 브랜드 매니저는 “한스킨은 지난 2008년 세계 최초 BB크림을 개발해 베이스 메이크업의 새로운 카테고리를 만들었다. 국내뿐 아니라 해외에서도 한스킨 BB크림 열풍이 불면서 전 세계 뷰티 트렌드에 한 획을 그었다”고 말했다.

 

한스킨 비비크림은 무려 15년 동안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스테디셀러다. 국내 유명 뷰티 프로그램(겟잇뷰티) 블라인드 테스트에서 당당히 1위를 차지할 만큼 제품력도 입소문 났다.

해외 판매, 수상 실적도 화려하다. 2009년에는 대만 시장 내 비비크림 판매 1위, 일본 수출 1000억 원을 돌파했다. 또 6년 연속 올해의 브랜드 대상 수상(한국소비자포럼), 6년 연속 올해의 히트상품 7위(일본 경제지 니혼게이자이 신문)에 선정됐다.

 

올해 소비자에게 많은 사랑을 받았던 ‘클렌징 오일 & 블렉헤드’와 ‘워터백 쿠션’도 소개했다.

 

임선경 담당자는 “클렌징 오일 & 블랙헤드는 피부에 가해지는 물리적인 자극을 줄이면서 메이크업의 딥 크렌징과 블랙헤드 케어를 동시에 할 수 있는 제품으로 최근 연예인, 셀럽, 뷰티 유투버의 애정템으로 등극했다” 또한, 워터백 쿠션은 보습성분이 담긴 워터백이 함유돼 수분 광채 피부를 표현해준다”고 설명했다.

 

한스킨은 지난 2013년 코스닥 시장 시가총액 1위인 셀트리온 그룹이 인수하면서 셀트리온스킨큐어로 새롭게 출범했다. BB크림으로 시작된 15년 노하우와 셀트리온의 바이오 기술력이 더해졌다. 

 

임선경 담당자는 “한스킨은 사람이 가진 다양한 피부 각 영역의 특성을 깊이 탐구하여 그에 최적화된 아름다움을 창조해주는 브랜드로 거듭나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현장에서는 팀 화이트와 BB크림에 대한 지식을 OX퀴즈로 풀어보는 시간을 가져 흥미를 더했다. 또한 한스킨은 출시를 앞둔 신제품 ‘커버백쿠션’을 팀 화이트 120명 전원에게 후원했다.

 

팀 화이트 김현경 씨는 “한스킨이 아름다움이라는 본질에 대해 끊임없이 고민하고 있는 브랜드라는 것이 느껴졌다. BB크림에 이어 또 다른 혁신적인 제품으로 메이크업 트렌드를 선도하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IMG_6292.JPG
IMG_6309.JPG
IMG_6313.JPG
IMG_6337.JPG
IMG_6357.JPG
IMG_6417.JPG
IMG_6454.JPG
 


<저작권자ⓒ브랜드디스코버 & branddiscover.co.kr 무단전재-재배포금지. >
BEST 뉴스
이름
비밀번호
자동등록방지
63407
 
 
 
 

회사명 에이팀화이트 제호 브랜드디스코버 등록번호 서울아 01462 등록일자 2010년 12월 29일
발행일자 2011년 4월 25일 주소 서울시 마포구 양화로 100-20 삼경빌딩 4층 전화 02-326-2680
발행인·편집인 전재호 청소년보호책임자 안인옥

Copyright © 2011-2017 branddiscover.co.kr all right reserved.

브랜드디스코버의 모든 콘텐트(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무단 전제·복사·배포 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