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마스 옷 입은 바나나맛우유·하이트 맥주

12월 맞아 식음료 유통·식음료 업계 크리스마스 에디션 선보여
기사입력 2017.12.06 09:00
댓글 0
  • 카카오 스토리로 보내기
  • 네이버 밴드로 보내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 플러스로 보내기
  • 기사내용 프린트
  • 기사내용 메일로 보내기
  • 기사 스크랩
  • 기사 내용 글자 크게
  • 기사 내용 글자 작게

크리스마스 시즌은 한 해 중 가장 설레이고 낭만적이다. 화려한 트리장식과 성탄 캐롤이 곳곳에서 울려 퍼지면서 사람들의 마음을 한껏 들뜨게 한다.

 

유통·식품업계도 크리스마스 분위기 연출에 분주한 모습이다. 소비자들에게 사랑받고 있는 장수 브랜드들도 크리스마스 콘셉트로 옷을 갈아입었다.

 

오직 크리스마스 시즌에만 만날 수 있는 크리스마스 에디션을 살펴보자.

 

◆빙그레 ‘바나나맛 우유’


빙글.jpg

한류 브랜드라고 손색없는 빙그레 ‘바나나맛 우유’가 올해도 크리스마스 옷을 입었다.

 

빙그레 바나나맛 우유는 지난해에도 당근 모양 코를 새겨넣은 크리스마스 패키지를 출시해 SNS에서 큰 화제가 된 바 있다.

 

올해는 초록색 눈과 빨간색 볼터치로 꼬마 눈사람이 연상되는 귀여운 모습으로 소비자와 만난다. 

 

◆하이트진로 ‘엑스트라콜드 크리스마스 에디션’


하이트진로.jpg

‘하이트’가 겨울 시즌을 맞아 크리스마스 에디션으로 돌아왔다.


2015년 국내 맥주업계 최초로 크리스마스 에디션 출시해 완판을 기록했으며, 2016년에는 크리스마스 트리 연출 인증샷이 화제가 된 에디션을 출시해 다시 완판됐다.


올해는 눈 내리는 겨울을 연상시키는 패키지가 눈길을 끈다. 레드와 화이트 컬러를 활용해 깔끔하고 세련되게 디자인했다.


브랜드 로고는 레드 컬러로 변경하고 눈 내리는 마을을 배경으로 신나게 스케이트를 타는 산타클로스를 활용해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살렸다. 그 뒤로 겨울 옷을 입은 참이슬 두꺼비가 깜짝 등장해 재미를 더했다. 


친숙한 캐릭터의 재치 있는 활용으로 기존의 브랜드 라벨과 차별화했다.

 

◆ 동서식품 ‘스타벅스RTD 크리스마스 에디션’


캡처.JPG

동서식품과 스타벅스는 스타벅스RTD 크리스마스 에디션을 지난 1일 출시했다.

 

스타벅스 RTD패키지는 지난 2012년 국내 첫 선을 보였다. 편의점, 마트에서 구매 가능하다.


레드컵 & 골드컵 카페라떼로 구성됐으며 빨간색 패키지가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물씬 풍기게 한다.

   

◆ 맥심 ‘티오피 심플리스무스 크리스마스 에디션’

 

동서.jpg

동서식품은 ‘맥심 티오피 심플리스무스 크리스마스 에디션’ 3종을 출시했다.

 

‘맥심 티오피 심플리스무스 크리스마스 에디션’은 크리스마스 트리 장식품을 디자인 포인트로 활용해 크리스마스 특유의 따뜻한 분위기를 제품 용기에 담았다.

 

특히 ‘맥심 티오피 심플리스무스 블랙’의 경우 패키지 색상 배경을 크리스마스의 상징색인 빨간색으로 한시적으로 변경한다.

 

동서식품은 이번 크리스마스 에디션 출시를 기념해 12월 17일까지 ‘온라인 행운코드 이벤트’와 ‘인스타그램 인증샷 이벤트’를 진행한다.

 

온라인 행운코드 이벤트는 패키지 뒷편에 인쇄된 숫자를 이벤트 페이지에 입력하면 추첨으로 더플라자호텔 숙박권, 신라호텔 더 파크뷰 뷔페 식사권 등의 경품을 제공한다.

 

 

<저작권자ⓒ브랜드디스코버 & branddiscover.co.kr 무단전재-재배포금지. >
이름
비밀번호
자동등록방지
75251
 
 
 
 

회사명 에이팀화이트 제호 브랜드디스코버 등록번호 서울아 01462 등록일자 2010년 12월 29일
발행일자 2011년 4월 25일 주소 서울시 마포구 양화로 100-20 삼경빌딩 4층 전화 02-326-2680
발행인·편집인 전재호 청소년보호책임자 안인옥

Copyright © 2011-2017 branddiscover.co.kr all right reserved.

브랜드디스코버의 모든 콘텐트(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무단 전제·복사·배포 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