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소비자포럼·대웅제약, 이지엔6 대학생 서포터즈 해단식 개최

이지엔젤 2기, 지난 3개월 간 ‘생리통 바로알기 캠페인’ 전개
기사입력 2018.01.11 11:19
댓글 0
  • 카카오 스토리로 보내기
  • 네이버 밴드로 보내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 플러스로 보내기
  • 기사내용 프린트
  • 기사내용 메일로 보내기
  • 기사 스크랩
  • 기사 내용 글자 크게
  • 기사 내용 글자 작게

 

해단식 메인.JPG
 
대웅제약 이지엔6의 대학생 마케팅 서포터즈 이지엔젤 2기 해단식이 지난 10일 서울 동교동 화이트홀에서 열렸다. 

 

한국소비자포럼과 대웅제약은 액상형 진통제 이지엔6의 브랜드 커뮤니케이션 전략을 함께 고민하고 실질적인 효과를 창출하기 위해 지난해 9월 서포터즈를 출범했다. 국내 대학생 20명으로 구성된 이지엔젤2기는 특허 받은 액상 기술로 효과 빠른 이지엔6의 효능과 올바른 진통제 복용법을 알리기 위한 다양한 온·오프라인 활동을 전개해왔다.

 

이들은 진통제 시장 분석 및 교내 진통제 보유 현황조사와 생리통 상식을 바로잡는 참신한 프로모션 등을 제안했다. 또 이지엔6의 효능과 올바른 생리통 상식을 알리기 위해 직접 UCC 영상을 만들었다. 영상은 해단식 현장에서 선공개 됐으며 추후 SNS에 바이럴 할 계획이다.

 

이날 해단식에서 대웅제약은 서포터즈에게 활동인증서와 우수 활동자에게 상장과 부상을 수여했다. 이지엔6의 콘셉트를 다양한 콘텐츠로 기획하고 제작한 양민주, 김현경, 황조은 씨가 커뮤니케이터상을 받았다. 또 진통제 시장을 조사하고 분석한 남규민, 안요한 씨가 연구원 상을 받았으며 서포터즈 미션을 성실히 수행한 박수민, 양민주 씨가 우수활동자로 선정됐다.

 

대웅제약 이지엔6 한혜정PM은 “이지엔젤이 이지엔6를 직접 체험해보고 널리 알리는데 큰 역할을 해왔다. 앞으로 성장하는데 서포터즈 경험이 탄탄한 밑거름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지엔젤 커뮤니케이터로 활동한 김현경 씨는 “이지엔6의 제품력 덕분에 서포터즈로서 자부심을 가지고 열정적으로 활동에 임할 수 있었다. 팀원들과 미션을 수행하는 과정에서 많은 것을 배웠다”고 소감을 밝혔다.

 

 

  

<저작권자ⓒ브랜드디스코버 & branddiscover.co.kr 무단전재-재배포금지. >
이름
비밀번호
자동등록방지
97179
 
 
 
 

회사명 에이팀화이트 제호 브랜드디스코버 등록번호 서울아 01462 등록일자 2010년 12월 29일
발행일자 2011년 4월 25일 주소 서울시 마포구 양화로 100-20 삼경빌딩 4층 전화 02-326-2680
발행인·편집인 전재호 청소년보호책임자 안인옥

Copyright © 2011-2017 branddiscover.co.kr all right reserved.

브랜드디스코버의 모든 콘텐트(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무단 전제·복사·배포 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