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소비자포럼, 창립 16주년 맞아 임직원 '화합'

기사입력 2018.03.06 08:47
댓글 0
  • 카카오 스토리로 보내기
  • 네이버 밴드로 보내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 플러스로 보내기
  • 기사내용 프린트
  • 기사내용 메일로 보내기
  • 기사 스크랩
  • 기사 내용 글자 크게
  • 기사 내용 글자 작게
한국소비자포럼은 창립 16주년을 맞아 전 직원이 함께 올해의 시작을 선포하는 ‘마치데이’를 열었다.

‘마치데이(MARCH DAY)’는 한국소비자포럼이 연말의 종무식이나 연초의 시무식 대신, 창립기념일인 2월 28일을 기념해 한 해의 시작을 선포하는 날이다. 지난해부터 2월 마지막 한 주를 전 임직원이 함께 외국에서 워크숍을 하면서 한국소비자포럼의 한 해의 시작을 알리고, 좋은 브랜드를 발굴해 사회에 알리기 위해 노력해온 임직원들에게 휴식과 재충전의 기회를 제공해왔다.

올해의 ‘마치데이’는 지난달 26일부터 2일까지 필리핀 라구나와 마닐라에서 열렸다. 임직원들은 4박 5일 동안 팀으로 나눠 대결하며 팀워크를 다졌으며, 다양한 체험 활동을 하며 타국의 문화를 경험하는 시간도 가졌다.

마치데이3.jpg
한국소비자포럼은 2월 26일부터 3월 2일까지 필리핀에서 '마치데이'를 열어 화합하며 한해의 포부를 다졌다.
 
바다낚시 대결, 요리 대결, 수영장 윷놀이 대결 등 팀별 대결을 통해 결속력을 다졌으며, 수중의 아름다움을 경험하는 스노클링 등 해양 스포츠를 체험했다. 또 마닐라의 라이브 펍을 방문해 현지 문화를 즐겼으며, 필리핀의 최대 쇼핑몰 중 하나인 마켓마켓(market! market!)에서 현지인들의 생활을 살펴봤다.

전재호 한국소비자포럼 대표는 “남을 배려하면 상생한다는 슬로건을 가지고 우리가 이 자리에 모였는데, 조직이 성장하면서 여러분과 함께 성장해 나갈 수 있도록 베푸는 것이 배려라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전 대표는 “한국소비자포럼이 여러분을 배려하고, 여러분이 한국소비자포럼을 배려한다면 한국소비자포럼은 지속가능한 조직이 되지 않겠는가 생각한다”며 “우리가 배려의 정신을 되새겼으면 좋겠다”고 응원했다.

‘기업과 소비자가 상생하는 세상’을 만들기 위해 지난 16년간 힘 써온 한국소비자포럼은 기업과 소비자가 함께 성장하고 오랫동안 지속할 수 있도록 할 수 있도록 좋은 브랜드를 널리 알리기 위해 노력해왔다.

한국소비자포럼의 상생을 위한 배려는 올해도 소비자와 함께 맡은 자리에서 최선을 다하며 계속될 것이다.

마치데이2.jpg
 
<저작권자ⓒ브랜드디스코버 & branddiscover.co.kr 무단전재-재배포금지. >
BEST 뉴스
이름
비밀번호
자동등록방지
86095
 
 
 
 

회사명 에이팀화이트 제호 브랜드디스코버 등록번호 서울아 01462 등록일자 2010년 12월 29일
발행일자 2011년 4월 25일 주소 서울시 마포구 양화로 100-20 삼경빌딩 4층 전화 02-326-2680
발행인·편집인 전재호 청소년보호책임자 안인옥

Copyright © 2011-2017 branddiscover.co.kr all right reserved.

브랜드디스코버의 모든 콘텐트(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무단 전제·복사·배포 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