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그램 서포터즈 “LG 그램, 대학생 삶의 하나의 문화에요”

LG 그램 서포터즈, LG 그램 영상콘텐츠 기획안 발표
기사입력 2018.03.28 18:52
댓글 0
  • 카카오 스토리로 보내기
  • 네이버 밴드로 보내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 플러스로 보내기
  • 기사내용 프린트
  • 기사내용 메일로 보내기
  • 기사 스크랩
  • 기사 내용 글자 크게
  • 기사 내용 글자 작게
누적 판매 100만대를 돌파하며 ‘밀리언 셀러(Million Seller)’에 등극한 LG 그램의 대학생 서포터즈 ‘G제너레이션’이 23일 서울시 마포구 동교동 화이트홀에서 1차 정기 모임을 열었다.
 
_MG_5688.JPG
 
한국소비자포럼과 LG 그램은 소비자들이 LG 그램을 자연스럽게 일상에서 즐길 수 있도록 스토리텔링 영상콘텐츠를 기획, 제작하기 위해 지난 2월 22일 서포터즈를 공식 출범했다.

이날 서포터즈는 온라인 영상 콘텐츠 기획안을 팀별로 발표했다.

_MG_5637.JPG
LG 그램을 대학생이 실생활에 사용하는 모습을 부각하고자 한 'Feel Light'.
 
_MG_5793.JPG
대학생에게 그램의 가벼움뿐만 아니라 기능까지 알리고자 했던 '4 gram for gram'.
 
_MG_5903.JPG
학점, 연애, 방학 계획 등 대학생이 공감할만한 부분에 포인트를 맞춘 '엄지'
 
_MG_5927.JPG
'대학생들은 왜 엘지 그램을 쓸까'를 주제로 발표한 'G4'.
 
_MG_6054.JPG
LG 그램을 통해 청년들이 실제로 원하는 것에 도전할 수 있도록 컨셉트를 기획한 '올라이트'
 
발표 후에는 김신옥 LG전자 PC마케팅팀 선임과 안인옥 한국소비자포럼 이사가 서포터즈와 자유로운 피드백을 하며 기획안을 개선하는 시간을 가졌다.

김신옥 선임은 “LG 그램 제품 자체 홍보에 집중하기보다는 LG 그램과 대학생의 삶을 어떻게 연결할 수 있을지 고민해보자고 제안했다.

안인옥 이사는 “대학생이 무엇에 공감하는지부터 브레인스토밍하는 작업을 통해 콘텐츠의 키워드를 도출해야 한다”며 “하나의 명확한 메시지를 창의적이고 재치있는 영상으로 새롭게 만들어야 기억에 강하게 남는다”고 조언했다.
 
_MG_5715.JPG
 
_MG_5744.JPG
안인옥 한국소비자포럼 이사.
 
각 팀은 이번 1차 정기 모임에서 발표한 내용을 바탕으로 기획안을 보완해 영상으로 제작할 예정이다.

_MG_5654.JPG
 
_MG_5740.JPG
 

한편 가벼운 노트북의 대명사인 LG 그램은 매년 업그레이드되고 있는데, 2018년 버전은 사용자의 필요에 따라 저장장치와 메모리를 추가할 수 있도록 확장 슬롯을 적용했다. 또, 한 번 충전으로 최대 31시간 쓸 수 있어 화제가 되고 있다.
<저작권자ⓒ브랜드디스코버 & branddiscover.co.kr 무단전재-재배포금지. >
BEST 뉴스
이름
비밀번호
자동등록방지
43343
 
 
 
 

회사명 에이팀화이트 제호 브랜드디스코버 등록번호 서울아 01462 등록일자 2010년 12월 29일
발행일자 2011년 4월 25일 주소 서울시 마포구 양화로 100-20 삼경빌딩 4층 전화 02-326-2680
발행인·편집인 전재호 청소년보호책임자 안인옥

Copyright © 2011-2017 branddiscover.co.kr all right reserved.

브랜드디스코버의 모든 콘텐트(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무단 전제·복사·배포 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