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철 한정판 다양한 신제품 맛보세요!

기사입력 2018.03.28 10:48
댓글 0
  • 카카오 스토리로 보내기
  • 네이버 밴드로 보내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 플러스로 보내기
  • 기사내용 프린트
  • 기사내용 메일로 보내기
  • 기사 스크랩
  • 기사 내용 글자 크게
  • 기사 내용 글자 작게
봄을 맞아 벚꽃축제 등 야외 활동이 늘어나면서 유통업계가 봄철 신제품을 대거 출시했다.

GS리테일의 벚꽃 한정판

GS리테일이 운영하는 GS25, GS수퍼마켓은 벚꽃 컨셉의 한정판 ‘유어스벚꽃스파클링’과 ‘유어스벚꽃청포도에이드’ 2종을 출시했다.
벚꽃스파클링.jpg 
‘유어스벚꽃스파클링’은 GS25가 지난해 3월 24일 30만 개 한정 판매했는데, 벚꽃이 피기 전인 4월 초에 모두 판매되면서 50만 개를 추가 생산한 상품이다. 지난해 폭발적인 고객 반응에 힘입어 올해도 선보이게 됐다.

올해 추가된 ‘유어스벚꽃청포도에이드’는 고객들의 다양한 취향을 고려하여 기존 스파클링 상품에 탄산을 빼고, 백포도 농축액을 가미해 청포도와 벚꽃의 향이 어울리는 주스 타입의 상품이다. 나타드코코를 넣어 씹어먹는 식감을 살렸다.

벚꽃스파클링이 품귀 현상을 보일 정도로 큰 인기를 보였음에 따라 올해는 각 100만 개씩 총 200만 개를 생산해 GS25, GS수퍼마켓에서 판매한다.

또한, 벚꽃 나들이에 함께 할 스낵 상품으로 ‘유어스벚꽃팝콘’도 출시했다. 팝콘에 얇은 딸기 맛 코팅을 입혀 벚꽃의 핑크 색상을 잘 구현한 제품으로, 25만 개 수량 한정 상품이다.

GS리테일은 봄꽃 축제의 흥을 더 돋울 수 있도록 벚꽃을 주제로 한 상품을 선보이는 만큼 고객들의 큰 호응이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CJ푸드빌의 딸기 제품

봄철 과일 하면 딸기다. CJ푸드빌이 운영하는 에너제틱 주스바 주스솔루션은 사과의 10배, 귤의 1.5배의 비타민 C를 지닌 제철 딸기를 활용한 ‘딸기 부스트 주스(boost juice)’ 2종을 새롭게 선보였다.

주스솔루션.jpg 

부스트 주스는 100% 생채소와 과일을 착즙한 후 최적의 비율로 조합해 다양한 영양적 효능을 내는 주스솔루션의 건강 주스 이름이다. 딸기 부스트 주스는 ‘S1’과 ‘S2(Season의 S)’ 두 가지다. 100% 생딸기를 갈지 않고 즙을 냈으며 각각 다른 과일·채소 착즙을 추가했다.

‘S1’ 주스는 딸기에 크랜베리, 파인애플, 레몬 등의 과일 착즙을 넣어 ‘상큼한 맛과 향’에 중점을 뒀으며 ‘S2’ 주스는 당근, 토마토, 비트 등의 채소 착즙을 추가해 ‘건강한 맛과 항산화 등 영양 측면’에 비중을 뒀다.

스타벅스의 '벚꽃+커피'

스타벅스코리아는 봄을 맞아 벚꽃을 주제로 하는 다양한 봄 신제품을 선보이기 위해 '체리블라썸 프로모션'을 진행하며 체리블라썸 음료 3종을 선보인다.

리스타벅스_체리블라썸.jpg 
 
대표 음료인 '체리블라썸 라떼'는 국내산 벚꽃을 첨가한 체리블라썸 파우더와 에스프레소 샷, 달콤한 연유가 어우러졌다. '체리블라썸 크림 프라푸치노'는 벚꽃 봉오리를 표현한 딸기 초콜릿 토핑의 바삭한 식감이 특징이다.

올해 새로 추가한 '체리블라썸 밀크티'는 진하게 우린 티바나 블랙 티와 달콤한 연유가 조화를 이루는 티 라떼다. 밀크폼 위에 벚꽃길을 걷는 듯한 분위기의 분홍색 토핑을 더했다.

체리블라썸 프로모션 기간 중에는 벚꽃이 흩날리는 봄의 풍경을 디자인으로 표현한 전용 종이컵과 슬리브를 이용해 음료를 제공하며, 만개한 벛꽃을 디자인한 체리블라썸 전용 쇼핑백도 준비했다.

오설록의 제주 왕벚꽃

오설록은 봄에 어울리는 봄 차로 제주와 왕 벚꽃에서 영감을 얻은 ‘벚꽃향 가득한 올레’를 선보였다.
오설록 올레1.png
 
제주 왕벚꽃향 위에 달콤한 체리향 같은 감미로움이 어우러져 입 안 가득 벚꽃향이 스며들어 순수하고 설레는 첫사랑을 느낄 수 있도록 했다고 한다. 패키지에도 흐드러지는 벚꽃을 담아내 아름다운 봄날의 정취를 표현했다.

CJ제일제당의 '쁘띠첼' 신제품

CJ제일제당도 가공 디저트 소비가 늘어나는 봄철 성수기 시즌을 겨냥해 ‘쁘띠첼’ 신제품 3종을 출시했다.

신제품은 ‘쁘띠첼 스윗푸딩 스트로베리’, ‘쁘띠첼 미초 복숭아’와 ‘쁘띠첼 복숭아 젤리 벚꽃 한정판’이다. 봄의 대표 과일인 딸기와 복숭아를 다양한 형태의 디저트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쁘띠첼.jpg 
‘쁘띠첼 스윗푸딩 스트로베리’는 상큼한 딸기 농축액과 부드러운 크림치즈를 넣은 푸딩이다. 제품 포장 겉면에는 벚꽃 모양의 이미지를 넣어 봄 디저트 느낌을 강조했다.

‘쁘띠첼 미초 복숭아’는 복숭아 과즙을 발효해 만든 100% 과일발효초다. 천연 유기산이 많고 비타민C, 미네랄 등이 풍부하게 들어 있어 봄철 필요한 영양소를 쉽게 섭취할 수 있다. 특히 복숭아가 3월에 꽃을 피워 봄을 알리는 대표 과일로서 봄철 식품업계의 인기 과일이라는 점을 반영했다고 한다.

CJ제일제당은 추가로 ‘쁘띠첼 복숭아 젤리 벚꽃 한정판’을 온라인에서 새롭게 선보였다. 이 제품은 기존 ‘쁘띠첼 복숭아 과일젤리’에 벚꽃 모양의 젤리를 추가로 넣어 먹는 즐거움과 보는 즐거움을 동시에 느낄 수 있다. 4월 6일까지 CJ온마트와 11번가, 카카오 선물하기를 통해 구매할 수 있다.

제일제면소의 봄 시즌 메뉴
한국식 면 전문점 제일제면소도 봄을 맞아 시즌 메뉴 2종을 출시했다.

제일제면소는 지난해 봄 시즌 메뉴로 큰 인기를 끌었던 ‘육전국수’와 ‘봄나물 차돌 비빔국수’를 고객 요청에 따라 다시 선보이게 되었다며 더 풍성해진 고명으로 맛은 물론 보는 즐거움까지 더했다고 밝혔다.

제일제면소.jpg

육전국수는 깔끔한 육수와 두툼한 제일제면소식 중면에 고소한 육전, 쑥갓, 목이버섯 등의 고명을 풍성하게 올렸다.

봄나물 차돌 비빔국수는 부드러운 소면 위에 향긋한 봄나물과 고소한 차돌박이, 우삼겹 고명을 올려 간장 소스에 비벼 먹는 메뉴다. 고추냉이의 알싸함이 어우러진 특제 소스로 봄나물과 고기의 풍미를 오롯이 느낄 수 있다.

이번 메뉴는 제일제면소 15개 매장(인천공항점, 용산역사점, 광화문점 등 제외)에서 6월까지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브랜드디스코버 & branddiscover.co.kr 무단전재-재배포금지. >
이름
비밀번호
자동등록방지
63515
 
 
 
 

회사명 에이팀화이트 제호 브랜드디스코버 등록번호 서울아 01462 등록일자 2010년 12월 29일
발행일자 2011년 4월 25일 주소 서울시 마포구 양화로 100-20 삼경빌딩 4층 전화 02-326-2680
발행인·편집인 전재호 청소년보호책임자 안인옥

Copyright © 2011-2017 branddiscover.co.kr all right reserved.

브랜드디스코버의 모든 콘텐트(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무단 전제·복사·배포 등을 금합니다.